한소희 사진 리츠모델 돈꽃 나이 인스타그램
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한소희 사진 리츠모델 돈꽃 나이 인스타그램

by 두부기 2017. 11. 26.
728x90
반응형



​한소희
사진 리츠모델 돈꽃 나이 인그타그램


​​​​드라마 돈꽃에서 윤서원역을 맡은 배우 한소희.
한소희는 인형같은 외모에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인 배우라
이미지가 정말 인상깊은 배우더라구요:)





한소희는 ​​​언뜻 배우 이선빈 느낌도 나기도 하고
도도한 분위기가 눈길을 끄는 배우 같아요:)


​​한소희 사진 출처 : 리츠 광고 캡처

드라마 돈꽃에 출연한 한소희 보고 ​​
마냥 낯설지만은 않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한서희는
리츠 크래커 광고 모델이기도 하네요!
색감이 매력적인 ​리츠 광고의
세련된 분위기와
한소희랑 참 잘 어울리는 듯해요!



​​​​리츠광고 모델 뿐만 아니라
한소희는 제이에스티나 뷰티, SK S3 기어,
올리브영 등 여러 광고모델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한소희는 2017년 K-모델 어워즈
CF부문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



​​그리고 한소희는 샤이니 Tell Me What To Do
정용화 여자여자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었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를 통해서
드라마 데뷔를 하고 현재는 드라마 돈꽃에서
윤서원역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분위기가 매력적인 한소희 인스타그램 사진들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보니
한소희 일상 사진들도 감각적으로
잘 찍어서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기도 하네요:)




이국적인 매력도 느껴지는 한소희 ~
한소희는 1994년 11월 18일생으로
24살이네요!
프로필 상 키는 165cm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유아토엔터테이먼트!





한소희 사진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xeesoxe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