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멕스 캐시워크 정답 ㅎㅂㄹㅂ/ㅎㅎㅂㅅ/ㅋㄹ/ㅂㅅ
본문 바로가기
퀴즈/캐시워크

카멕스 캐시워크 정답 ㅎㅂㄹㅂ/ㅎㅎㅂㅅ/ㅋㄹ/ㅂㅅ

by 두부기 2021. 1. 11.
728x90
반응형

카멕스 캐시워크 정답 ㅎㅂㄹㅂ/ㅎㅎㅂㅅ/ㅋㄹ/ㅂㅅ

짜란 11일 오전 10시쯤에 오픈한
화보립밤 카멕스 관련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 첫번째 문제는
초성퀴즈로 시작이네요 ~
그럼 바로 카멕스 캐시워크 정답 공유


OOOO 카멕스와 화보찍고 한정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중
화한보습을 가진 카멕스 립밤의 애칭은
OOOO으로 부르기도 한다

초성 힌트 : ㅎㅂㄹㅂ

카멕스 캐시워크 정답 : 화보립밤

44캐쉬 줍줍


화보립밤 카멕스의 OOOO충전 이벤트
화보찍고 업로드하면 카멕스 립밤과
한정판 굿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초성 힌트 : ㅎㅎㅂㅅ

두번째 카멕스 캐시워크 정답 : 화한보습


카멕시 포뮬러 3단계 작용 중 하나로
멘톨의 OO작용은 바르는 즉시 화한
느낌이 나며 입술에 OO효과와 함께
트고 갈라진 입술을 진정시켜줍니다

초성 힌트 : ㅋㄹ

벌써 세번째 정답 : 쿨링



카멕스 패키지를 보면 OO이 보인다
건조한 입술에 오래 지속되는 OO
스틱,튜브,단지로 다양힌 제형과
포뮬러 3단계 작용에도 있는 OO

초성 힌트 : ㅂㅅ

네번째 정답 : 보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