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배움카드 연동 계좌 찾기
본문 바로가기
꿀팁

내일배움카드 연동 계좌 찾기

by 두부기 2020. 11. 13.
728x90
반응형


내일배움카드 연동 계좌 찾기

드디어 코로나19때문에
미뤄지고 미뤄지규 미뤄지던
수업을 듣게 되었다.
여러 차례 조율한 결과
스케줄을 확정이 되었고
이제 내일배움카드로
자비부담금만 결제하고
열심히 공부를 하면 된다.

자비부담금은 발급받은
내일배움카드로
직접 결제를 해야 하는데
연동해놨던 계좌 번호가 뭐였더라...
잔고 확인해야 하는데..
그러고 보니 내일배움카드
만들어놓고 바빠서 쓰질 못해서
어떤 계좌에 연동해놨는지
전혀 기억이 나질 않았다.



내일배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해봐도
처음 카드 발급한 신청서는 나와있으나
거기에서도 연동된 계좌는 확인할 수 없었다.
그러다 결국엔 발급받은 카드사에
전화해서 계좌 확인을 해봤다.
나 같은 경우는 농협에서 카드를 발급 받아서
농협카드에 전화해 물어보니 바로 알려주었다.
계좌 확인하고 바로 잔고 확인 후
부족한 금액을 입금해두었다.
내일배움카드로
이제 자비부담금만 결제하면 된다.

농협카드 고객센터 1644 - 4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