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별미음식 유성 맛집 은가비짬뽕에서 중국냉면 맛보다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여름 별미음식 유성 맛집 은가비짬뽕에서 중국냉면 맛보다

by 두부기 2020. 8. 28.
728x90
반응형


여름 별미음식
유성 맛집 은가비짬뽕에서
중국냉면 맛보다

오늘만해도 폭염이라 식욕이 사라졌음.
그래서 기운도 없고 요즘은 일찍 피곤해진다.
이렇게 입맛이 없을 때에는 여름 별미음식을
찾아보게 된다. 시원하고 입맛을 돋우는 그런
음식이 뭐 있을까 하는 마음에서 말이다.
매번 먹던 음식은 물리고 해서 모험심으로
은가비짬뽕에서 중국냉면을 시켜보았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 맛이 보장되어 있지는 않으나
정말 입맛이 없어서 새로운 음식을 맛보고 싶었다.

유성 맛집 은가비짬뽕은 짜장면이나 짬뽕이
맛있어서 자주 가던 곳인데
그래서 중국냉면도
보통은 하지 않을까 싶었다.
진짜 맛있으면 여름 별미음식이
땡길 때 찾아가서 먹어도 되고 ㅎㅎ


은가비짬뽕에서 판매 중인
중국냉면은 8,000 원.
시원한 국물을 기대하면 시켰는데
얼음 동동 국물은 시원하고
기존 냉면과는 다르게 땅콩소스가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이난다.
면발은 탱탱하고 야채는 아삭했음.
그치만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음.



다른 여름 별미음식인 냉짬뽕도 시켜봄!
가격은 동일하게 8,000 원
음 내가 생각한 냉짬뽕이라는 달랐으나
뭔가 신선한 느낌이 드네 ㅎㅎ
먹어보니 내입에는 맞지 않았다.
호불호가 갈리겠음
그치만 은가비짬뽕에서 파는
짜장이나 볶음밥, 짬뽕은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