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소담동 배부장 찌개 달짝지근한 돼지 짜글이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세종 소담동 배부장 찌개 달짝지근한 돼지 짜글이

by 두부기 2020. 8. 23.
728x90
반응형

세종 소담동 배부장 찌개
달짝지근한 돼지 짜글이

세종 소담동에 배부장 찌개가 있었다.
저녁먹으려고 돌아 다니다가
보여지는 메뉴가 마음에 들어서
방문해 보기로 했다.
칭구는 이미 한 번 가본 듯하다.

세종 소담동 배부장 찌개 메뉴판
돼지 김치찌개도 있고 동태탕도 있고
밥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을 것 같은
메뉴들이라 들어와 봤다.
기본은 할 것 같은 메뉴들이라
부담없이 고르기 좋았다.
가격도 괜찮구 :)
나는 돼지 짜글이를 좋아해서
얼큰한 돼지 짜글이를 기대하면서
2인분을 시켰다!


세종 소담동 배부장찌개
반찬 가짓수는
많지 않은데 깔끔했다.
간장이랑 싸먹는 구운김도 있는데
좀 신선한 느낌을 받음.
원래 구운김이 진짜 맛나는 건데!
더 먹고 싶으면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금방 등장한 돼지 짜글이
비주얼은 얼큰하고 밥도둑처럼 생겼음.
팔팔 끓여서 언넝 맛나게 묵어야지


오잉.. ?!
그런데 예상과 달리
되게 달달한 맛이나는
돼지 짜글이
맛이 없다 이런건 아닌데
기대했던 얼큰한 맛은
아니어서 아쉬웠다.
달짝지근한 불고기 찌개같은 느낌?


구운김 싸먹어야지!
귀찮아서 잘 안 싸먹기는 하지만
한 번 싸먹으면 멈출 수 없는 구운김 ㅎㅎ
짭조름함 간장에 밥만 있어두 맛있음. :)

세종 소담동 배부장 찌개
가격도 저렴해서 점심에
혼밥하러 와도 괜찮을 거 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