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숙박기
본문 바로가기
여행 그리고 추억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숙박기

by 두부기 2020. 6. 11.
728x90
반응형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숙박기




고민이 많던 주말... 뭔 맨날 고민이래..
고민을 조금이라도 떨치려 찾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그리고 일박.
디저트도 즐기고 카톡으로만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대화를 이어가다
얼굴보고 얘기하니 좋으네

올여름 가장 더운 날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 호텔까지
육수를 흘리며 찾아가다.
체크인 전에 로비에서 만난 아토마우스
너무 귀여워서 팜플렛이랑 찰칵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너무 귀여워서 하나 사고 싶었으나
쩐이 없다. 당장은 눈으로만 사겠어

뭐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체크인이 늦어졌다.
그래서 소소한 디저트 파티.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지만
뷰는 참 아쉬웠던 ㅎㅎ


우리의 하루밤을 책임질
특별하진 않았지만 깔끔한 느낌의
강남의 쉐라톤 호텔이네유
사진에는 없지만 호텔 숙박하면
간혹 보이는 .. 화장실 앞쪽이 왜 유리벽인지
블라인드가 쳐져있기는 하지만
갠적으론 너무 싫음
뭐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싫음.

곳곳에 이모저모 숨어있네유
호텔에 가서 먹는 캡슐 커피 너무 좋당
왜냐하면 난 커피를 왕좋아하니껜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저녁식사까지 냠냠
저번부터 느끼지만 연어를
정말 맛나게 먹는 친구를 보며
참 대단하다고 느꼈다.
진짜 왕 많이 먹음.
결론은 저녁도 맛있게 먹었다.

쉐라톤 호텔 근처 편의점 쇼핑 후
소소한 토크박스 ...폭팔
졸려서 중간에 나는 자겠다고 했으나
1차 거절 당하고 2차 때 간신히 잠들다.
원래도 아침형 인간이기도 허지만
그날은 육수를 흘려 너무 힘들었다.

아침두 챙겨먹었습니다.
급 해외여행 때 먹던
블랙풔스투가 생각나는군유 깔깔
밥순이라 아침에 밥이 무조건 최고지만
계란 요리를 좋아해서 오물렛
에그 스크램블 음청 맛나게 먹다.
난 그냥 아침이 제일 좋았어
편안하고 여유롭고 이 호텔에서
맨날 일상을 보내는 느낌이라 좋았다.

부대시설도 있었는데 지쳐서 많이 이용 못함.
다음에 또 올거냐함은... 글쎄
괜찮긴 했으나 작년에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갔다가
여기를 가게되니 생각 보다는 아쉬웠다.
의도치 않은 비교.
그래도 허텔은 좋은 게 침대 왕 푹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