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큐 락토시움 프로바이오틱스 분유맛나고 맛있음
본문 바로가기
쇼핑

실큐 락토시움 프로바이오틱스 분유맛나고 맛있음

by 두부기 2019. 8. 28.
728x90
반응형


실큐 락토시움 프로바이오틱스
분유맛나고 맛있음


홈쇼핑이나 광고에서 유행하듯 홍보중인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덕분에 관심 없어도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해 디테일하게는 몰라도 몸에 좋은
유산균이라는 것 정도는 알게 되었다.


엄청 스트레스 받고 있는 요즘의 나!
극대노 하며 사는 탓에 멘탈은 물론
몸건강까지 자연스레
걱정이 많아지고 있다.
주변에서 하나둘씩 건강기능식품
 챙겨먹어는 걸 보니 나듀 먹어야하나
싶던차에 씰큐 락토시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제품을 선물 받았다!
감사합니당 ♡

예전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중요성을
크게 못느꼈는데 점점 느끼는 중이다.
 큰변화를 못 느껴도 건강해 지는 것 같은
기분을 느껴서 괜히 힘이 나기도 한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워낙 많아서
어떤 제품이 더 나은지 잘 모르겠다.
일단 나는 실큐 락토시움 프로바이오틱스
이 제품은 솔직히 맛있어서 먹고 있다.
달달하면서 분유맛이 난다.
가루라 좀 텁텁라지만
 간식먹는 기분이 든다.


한봉지에 2g이라 밥먹고
간식처럼 냠냠 부담없이 먹기 좋다.


이 제품 말고도 광고에도 많이 나오는
락토핏을 지인이 먹고 있어서
몇 개 식사시간에 나눔받아
 먹어봤었는데 맛도 똑같이 맛있었다.
내가 먹어본 건강기능식품 중에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제일 맛있는 듯
그래서 맛있어서 들고다니며 먹는 중이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고! :)
실큐 락토시움 프로바이오틱스!
열심히 섭취해야지 :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