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탈취제 라는 베드 에어 스폰지 비누향 나네요
본문 바로가기
쇼핑

백악관 탈취제 라는 베드 에어 스폰지 비누향 나네요

by 두부기 2018. 7. 15.
728x90
반응형


" 백악관 탈취제 라는
베드 에어 스폰지
비누향 나네요 "

백악관에서 사용해서 백악관 탈취제로
유명하다는 베드 에어 스폰지!
백악관 탈취제가 진짜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비누향이 나는 탈취제고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궁금해서 구입!

베드 에어 스폰지는
악취를 유발하는 분자를
포착해서 중화시킨다고 하는데요.
반려견을 키우는 집이나
화장실 혹은 사무실 등
탈취가 필요한 곳에
놓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


베드 에어 스폰지
대부분 후기에서 처럼
오픈 하자마자 일단 비누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더라고요.
첫인상은 나쁘지 않았어요.

백악관 탈취제라는 베드 에어 스폰지!
2주 정도 사용해 봤는데요.
사실 엄청난 탈취 효과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점점 줄어드는 걸 보면
나름의 역할을 하는 중인듯!

그래도 가까이 가면 비누향 디퓨저처럼
은은한 비누향이 나는 건 참 좋네요.
탈취 효과는 크게 못 느끼겠는데
비누향이 은은히 나기는 해서
잡내는 좀 잡아주는 것 같고
그냥 저냥 무난하게 쓰기엔
나쁘지 않네요.
없는 것 보단 있는 게 당연 나은데
솔직히 재구매 할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좀 더 써보고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