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케이크 녹차우유케이크 존맛탱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케이크 녹차우유케이크 존맛탱

by 두부기 2017. 12. 26.
728x90
반응형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케이크
녹차우유케이크 존맛탱

메리 크리스마스 다음 날!
아무것도 한 것도 없는데 피곤하네유
그냥 자려고 하다가 어제 먹었던
나뚜루팝 녹차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생각이 나서 후기를 쪄볼라고 합니당

크리스마스 당일에 샀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나뚜루팝에 사람 꽤 있었어요 ㅎ ㅎ

어쨌든 원래는 귀여운 캐릭터 모양의
 케이크를 사려고 했는데
캐릭터 케이크가 1도 없어서 차선책으로
녹차 우유 케이크를 구매했네요 :)

나뚜루팝 녹차우유케이크
가격은 28,000원으로
케이크 데코 등은 심심한데
맛은 되게 부드럽고
이름그대로 녹차우유맛이에요 XD

보이는 것처럼 녹차맛만 가득하진
않고 우유맛과 부드럽게 섞여있어서
녹차맛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괜찮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존맛탱인데
한가운데 있는 마카롱은 개취로
먼지먹은 듯한 맛이었음..
먹자마자 롸...?!
이게 뭐지 싶었던...
또한, 진하고 녹차 특유의
씁쓸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그닥 선호하시진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한텐 요
녹차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굿굿 :)

그나저나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존맛인디
왜 주변엔 많이 없나 모르겠네요..
어쨌든 나뚜루팝 녹차우유케이크
다음에 또 사먹을 거예용 ㅋㅋ 홍홍
제 슷허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