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나이 일상 사진 ❤️
본문 바로가기
연예 정보

박세영 나이 일상 사진 ❤️

by 두부기 2017. 12. 24.
728x90
반응형


​​박세영 나이 일상 사진 ❤️

화제의 드라마 돈꽃!
그리고 돈꽃의 여주인공 박세영은
변화하는 나모현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연기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저는 박세영이 악역으로 활약했던
드라마 내 딸 금사월 때부터
박세영이라는 배우를 처음 알게되었는데
대놓고 악역이었던 내 딸 금사월때와는 다른
돈꽃에서 순수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박세영의 모습이 굉장히
새롭게 느껴지더라고요 :)



예쁜 큰 눈이 인상깊은 배우 박세영
사실 박세영 배우의 나이를 모르고 있었는데
궁금해서 검색해 봤거든요.
저는 여지껏 이십대 중반인 줄 알았는데
박세영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0살이라고 하네요!
박세영 진짜 동안인 것 같아요!




박세영의 일상사진들을 살펴보니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진한 화장을 안해도
화려한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
더불어 박세영은 내츄럴한 모습도 예쁘지만
오피스룩을 차려입은 모습은 멋뿜돋아
세련된 이미지도 느껴지네요 :)




드레스 입은 모습도 존예!!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박세영과
드레스 넘나 찰떡임! XD
내 딸 금사월 때는 물론 돈꽃 등등
박세영이 드레스 입은 모습들이 은근 많은데
정말 다 참 우아하고 매력적이더라는 :)
다음엔 박세영 드레스 모음 포스팅을
올리고 싶을 정도로 ㅋㅋ 예뻤답니당



그리고 박세영이랑 트와이스 멤버 지효랑도
닮은 것 같지 않나요?
저만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엔 둘 다 이국적이면서
뚜렷한 이목구비에
인형같은 느낌이 비슷한 거 같아요 XD
똑부러진 이미지도 비슷하공 ㅎㅎ
​박세영 사진 보다보니 스알짝
배우 장신영도 떠오르네요.



인스타그램 일상 모습도
매력적인 배우 박세영
앞으로의 돈꽃에서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기대해 봅니다 :)
화이팅!


박세영 사진출처
박세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seyoungpar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