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받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꿀팁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받는 방법☆

by 두부기 2021. 2. 3.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받는 방법☆

내가 그럴 거라고 생각 못했는데
처음 선물해 보는 것도 아니고... 띠용
결제를 잘못해서 똑같은 이모티콘을
두 번 사게 되었다. 그러므로 당연히
하나는 환불을 해야하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구매한 이모티콘 안내 문구를 살펴보다가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받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고냥이 너무 귀엽다♡
여튼 이렇게 귀여운 나는 맹수다 이모티콘을
두 번 결제해서 하나는 환불 받으려고 하는 상황!
환불을 원하는 이모티콘을 눌러보면 하단에
해지 및 환불 안내라는 카테고리가 있음
보면 중간에 카카오 고객센터 라는 문구가
있는데 그걸 클릭하면 환불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이 카카오 이모티콘 문의하기가 뜨면
순차적으로 기재하면서 진행하면 된다
일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환불받을 거라서
문의 분류* 에서 이모티콘 환불을 체크!


문의 내용 중에 구글 거래ID를 기재하라고
되어 있는데 여기서 구글 거래ID는
결제한 이모티콘 영수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인 구글 이메일로 발송된 영수증을 확인해 보면
숫자 17자리로 구성된 구글거래ID
주문번호 : GPA. 1234
-5678-9101-11213
확인할 수 있다. 그걸 기재하면 된당 :)
그러면 접수 완료가 되고 메일로
접수 완료 되었다는 연락도 받았다


결제 취소의 경우 초코로 먼저 환불이 되는데
초코로 환불되기까지 2일 정도 걸린 듯하다
카카오측 안내에 따르먼 결제 취소는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이내에 이뤄진다고 하는데
나는 그전에 필요에 의해 초코를 이미 써버렸당
근데 다시 복구된 초코 내비두고 기둘리면
요청한대로 결제 취소 된다구 한당~
여튼 카카오톡 이모티콘 환불히는 방법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