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콩나물밥 맛집으로 유명한 유성 홍천식당 방문
본문 바로가기
먹으러 다니기

대전 콩나물밥 맛집으로 유명한 유성 홍천식당 방문

by 두부기 2017. 12. 13.
728x90
반응형

​​대전 콩나물밥 맛집으로 유명한
유성
홍천식당 방​문

처음 가본 유성 홍천식당은
​​​​​​깔끔하고 화려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식당은 아니었습니다.
사실 이곳의 콩나물 비빔밥이
인기가 좋아 입소문도 제법난 편이라
찾는 이들도 많았는데요.


​제가 방문했던시간대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방문객들의 연령대가
​높은 편이었고
단골도 많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홍천식당은
24시간 영업이라고 합니다 :)



대전 콩나물밥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얼마나 맛있는 콩나물밥을 맛볼 수 있을까하는
기대보다는 주문 당시 배가 많이 고팠을 때라
얼른 나오기를 바랐는데
다행히도 금방 상이 차려지네요

또 방문객이 많아서 그런지 테이블이나
뭔가 그렇게 위생적인 느낌은
들지 않았던 건 사실이지만
콩나물 비빔밥 가격은 5,000원으로
가격이 착하네요!



​솔솔 김가루도 뿌려져 나오고
간장에 쓱쓱 비벼 같이 나온 반찬과
함께 먹으니 꽤 맛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콩나물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 그렇게 느껴졌을지도 모르겠지만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입맛없을 때 더욱 생각날 듯!
홍천식당의 대표 메뉴 콩나물밥 ~
다음에 또 먹으러 갈꾸에용 XD​

반응형

댓글